부모와 자식 작성자샘터|작성시간26.06.21|조회수2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21 맞는 말입니다요즘은 짝지우면각자 잘살기로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21 그래서~내리 사랑이라는 거야부모한테 힘들게 해놓고 그죄값으로 자식들한테그대로 해주니~ 작성자정우 | 작성시간 26.06.22 자식은 낳아서 키우는 재미일뿐.자식에게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답니다.자식도 대가리 크면 그네들 뜻대로 살게관심 끄고 내버려두는게 맞는 것 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