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부모와 자식

작성자샘터|작성시간26.06.21|조회수23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21
    맞는 말입니다

    요즘은 짝지우면
    각자 잘살기로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21 그래서~
    내리 사랑이라는 거야
    부모한테 힘들게 해놓고 그죄값으로 자식들한테
    그대로 해주니~
  • 작성자정우 | 작성시간 26.06.22
    자식은 낳아서 키우는 재미일뿐.
    자식에게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답니다.

    자식도 대가리 크면 그네들 뜻대로 살게
    관심 끄고 내버려두는게 맞는 것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