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m 5번홀 홀인
눈이 나빠서 거리는멀고
가까이 홀컵 딜다보니 쏘옥
축구는 1:0으로 지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공 지가
굴러 들어간거유 ㅡㅋ -
작성자꿈앤들 작성시간 26.06.20 무더운날 날리셔ㅛ군요
좋아 좋아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홀인원 초짜된
몇번
이젠 안들어가는데
어쩌다 -
작성자오로라 작성시간 26.06.20 요즘 파크골프가 대세라서 한번 배워보고 싶지만
시간이 안 나네요
산행에.색소폰에, 라이딩에 헬쓰에, 중국어 강좌에, AI 강의까지 배워야 하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노래도 잘하시니
색소폰 연주도
이젠 멋지게
벌써 오래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