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포항 내연산

작성자오로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5

지난 목요일 포항 내연산 산행
하산 길, 힘도 들었고 또 14km, 6시간 정도 걸어서 다리가 뻐근해서 아주 만족한 산행이였습니다
이제는 화요일 춘천 오봉산 산행갈 날짜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비가 오는 토요일입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20
    춘천 며칠전 갔었는데
    잘 다녀오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20 춘천 오봉산 청평사로 내려오다 미끄러져서 다쳤다는
    1달 반고생
    이제사 괜찮아졌어요
  • 작성자정우 | 작성시간 26.06.20
    참 좋은 나라입니다.
    가는 곳마다 좋은 산이 있으니요..

    욕심내지 마시고 천천히 잘 다녀오셔요..
  •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20 안전에
    유의하시고
    잘다녀오세요
  • 작성자꿈앤들 | 작성시간 26.06.20 우와~~
    멋진 산행
    기달리 시는군요
    비가 내려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