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식기 전에 ~~

작성자정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16

남자는 여자의 외면을 보고

여자는 남자의 내면을 보고 결혼한다고 한다.

 

남자는 여자 얼굴만 뽀얗고 섹시해 보이면

어떻게 한번 해볼 요량으로 내숭을 떨던지 말든지

식기 전(?)에 먹어야 된다는 야성에 의해 움직인다는 사실이다.

(한마디로 짐승이라는 이야기다...)

 

그런데 여자들은 이성적으로

속까지 다 뒤집어 보면서 선택을 하기 때문에

남자가 프로포즈해서 여자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여자가 남자로 하여금 선택하도록 만든다는 것이다.

 

문제는 여자가 선택해놓고

당했다고 우긴다는 사실이다.

 

‘나한테 손에 물 안묻히고 살게 해주겠다고 꼬셨다..’

 

솔직히 이 말 믿고 결혼을 약속했다면 그 여자가 미친것이지

어찌 그 말을 한 남자 잘못이란 말인가.

식기전(?)엔 뭔 말인들 못하랴.

 

‘하늘에 별을 따다준다’는 놈도 있는데

이런 말을 여자가 믿고 정말 별 따다 주는 줄 알고 빤스 내렸다고?

지나가던 개가 웃다가 사래들어 켁켁거릴 일이다.

 

남자들이 뭔 잘못이 있나.

조물주가 만들어준 그대로

본능적으로 움직였을 뿐이고

여자들의 간택에 의해 평생 노예처럼 살다가 죽을 뿐인데

그런 노예같은 삶을 동정해 주지는 못할망정 힘 빠졌다고 타박하면

그건 인간으로서 할 도리가 아니지 않는가.

.

.

.

저녘에 맥주를 몇잔 들이키고 잠자리에 들었더니

중간에 소변이 마려워 잠이 깼다.

 

OCN 영화 보던 마누라가 다리를 걸치며 한마디 한다.

 

‘지금 할라꼬?’

       .

       .

       .

       .

  @#$%&*@#$%

 

 

식기 전에 잘못 먹으면 식은 뒤에 고생한다. 이것들아....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서 미운정 고운정으로 살아갑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서 미운정 고운정으로 살아갑니다..ㅎㅎ
  • 작성자거울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저분의
    댓글에 깊은 ㅎ
    공감을 합니다

    잘읽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정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거울님도 OCN영화 자주 보시나요? ㅎㅎㅎ
  •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1시간 58분 전 new 요즘 애들
    팬티 내리는것도
    식은죽 먹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