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는 여심 계은숙 작성자상큼향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1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watch?v=kUigTEZqooA&si=K29z6FrHLxvoPGXQ일본총리가 팬클럽 회장이었다고 하네요노래도 잘부르고말썽도 많았던 가수예쁘기도 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12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나도 참 좋아했던 가수계은숙 이 노래는 더더욱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노래 잘하고예쁘고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12 계씨가계은숙 말고누가 있지? ㅎㅎ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계수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