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이야기

기다리는 여심 계은숙

작성자상큼향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16 목록 댓글 4

https://youtube.com/watch?v=kUigTEZqooA&si=K29z6FrHLxvoPGXQ

일본총리가 팬클럽 회장이었다고 하네요
노래도 잘부르고
말썽도 많았던 가수
예쁘기도 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12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
    나도 참 좋아했던 가수
    계은숙
    이 노래는 더더욱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노래 잘하고
    예쁘고
  •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12
    계씨가
    계은숙 말고
    누가 있지? ㅎㅎ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계수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