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내리는 창가옆에
조용하게 기대어서
가만가만 들판길을
바라보고 있으니까
오늘새날 하얀빛에
피어오른 개망초꽃
네곁에서 머물어본
추억향기 선연해라
요즘잊고 있었는데
추억속에 미소번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05
개망초 풀꽃의 화려함
수십년전 가평 어느산에 갔을때
초입에.
지금처럼
길도 번듯하게 없던시절
망초꽃 흐드러지게 피어있던날
풀숲을 휘젓고
산에 오르던 생각이
가끔씩 -
작성자친구따라 작성시간 26.06.05 개망초
어린순은
나물로
집마당에
개망초가
가득 피면
집안이 망한다고ㅋㅋ
옛어르신들이
그랬는데ㅎㅎ
거울님
재치행시방
재능기부
자주
해주세요 ^(^
지금 온천지에
금계국이 하늘하늘 거리죠 -
작성자박여주 작성시간 26.06.05 작은 꽃들이
군락지어서 핀걸 보면
너무 이뻐요
계란 후라이꽃... 개망초 -
답댓글 작성자친구따라 작성시간 26.06.05
데이지를
계란후라이
꽃이라 하는뎅ㅎㅎ
바보야 -
답댓글 작성자박여주 작성시간 26.06.05 친구따라 여주는요
꽃이름을 잘 몰라서
계란후라이 처럼 생긴꽃은
무조건
계란후라이 꽃이라고 부르는뎅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