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치행시방

비가 오네요 / 개망초 금계국

작성자거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24 목록 댓글 5



비내리는 창가옆에
조용하게 기대어서

가만가만 들판길을
바라보고 있으니까

오늘새날 하얀빛에
피어오른 개망초꽃

네곁에서 머물어본
추억향기 선연해라

요즘잊고 있었는데
추억속에 미소번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05
    개망초 풀꽃의 화려함
    수십년전 가평 어느산에 갔을때
    초입에.

    지금처럼
    길도 번듯하게 없던시절
    망초꽃 흐드러지게 피어있던날

    풀숲을 휘젓고
    산에 오르던 생각이
    가끔씩
  •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05 개망초
    어린순은
    나물로
    집마당에
    개망초가
    가득 피면
    집안이 망한다고ㅋㅋ
    옛어르신들이
    그랬는데ㅎㅎ

    거울님
    재치행시방
    재능기부
    자주
    해주세요 ^(^

    지금 온천지에
    금계국이 하늘하늘 거리죠
  •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05 작은 꽃들이
    군락지어서 핀걸 보면
    너무 이뻐요
    계란 후라이꽃... 개망초
  • 답댓글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05
    데이지를
    계란후라이
    꽃이라 하는뎅ㅎㅎ
    바보야
  • 답댓글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05 친구따라 여주는요
    꽃이름을 잘 몰라서
    계란후라이 처럼 생긴꽃은
    무조건
    계란후라이 꽃이라고 부르는뎅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