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할일도 그리없나 주야장창
내기 당구들만 친다 하여간 남자들
상대가 지는 팀들 술값내기 술사오기
드럼치다 불려나가 나도 얻어먹는다
은근 당구실력 뽐내는데 400선수
당구를 몰고다니는데 드럼도 프로
넓은 연주실에 당구다이 하나 있는데
연주가 목적이 아닌 당구가 목적
어라 당구치고 드럼치고 섹소폰불고
연주실은 북새통 맨날 술판 ㅋㄷ
ㅡ우씽 나도 당구 쳐서 확 다 쓸어 잡아 버릴까나? ㅋㄷㅋㄷ 선무당이 사람 잡음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09 상큼향기 하지마라~
애들이끼면 당구실력이 안나온다더라
여자애들은 진지하게 치는데
이것들이 당구칠 생각보다 구경하고 감상하는데 정신들이 팔려있으니~
특히 여주나 우리 상큼이가 큐대 잡으면 그날게임은 보나 마나니까~~~
-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09 내기하니 잼있던데
우리도 지난 일욜
내기공치고
시간없어 도망 왔는데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글쿤요
그것도 묘미가 있것어요
전 화투도 안쳐봐서
내기한적이 없어요 -
작성자친구따라 작성시간 26.06.09 내기를 해야
신경을 쓰고 치지
내기도박만 안하면
재밋고 신나지 ㅎㅎ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내기
난 뭘로 재미로 보나?
할줄 아는게 읍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