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치행시방

할일도 많아/내일은 해가뜰까

작성자꿈앤들|작성시간26.06.10|조회수21 목록 댓글 5

할~매가 되니
완전 어린아이가 되나 봐

일~일이 궁금해
모든 게 새롭게 말이지

도~를 넘어서면
천덕꾸러기

많~아도 걱정 없어도
걱정 그냥 나처럼
내려놓고 사는 거야

아~벌써 한나절이
되어버린 오늘이네
난 가고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10 요즘세상에~
    바쁘다고 하는 사람들은
    하나같이 은퇴한 백수들 뿐이랍니다~ㅋ
  • 답댓글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10
    백수라
    고백하면
    쪽 팔리는가
    봅니다ㅎㅎ
  •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10 그래서
    나이들면
    애가 된다고ㅎ
  •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10 갑니다
    어디로?
    탁구치러 ㅋㄷㅋㄷ
  • 작성자샘터2 | 작성시간 26.06.10 한나절이 훌쩍 지나간 오늘,
    남은 저녁시간은 웃음으로 채우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