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치행시방

좋은 생각들/아들 아들 했더니

작성자꿈앤들|작성시간26.06.14|조회수27 목록 댓글 6

좋~구나 좋아
하늘은 햇볕도 가려주고

은~제 또 가겠냐
좋다고 따라나선길

생~각도 못한 뱅기
지연에 멍때리는 시간

각~자 생각과 마음이
다르지만
그래도 집나오니
좋기는 하구나

들~에 핀 꽃들과 풀잎도
어케보면 우리네 인생의
삶같으다
풀한포기도 나름대로
희망이 있듯
살아나는힘

오늘도 열심히
도배하고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꿈앤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형님 면세점서
    썬그라스 사줘서 쓰고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14 꿈앤들 
    그려 일찍 들어가서
    둘러보면 쎄삐럿다
  • 답댓글 작성자꿈앤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소엽 라운지서
    시원하게 앉아있어
  •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14 뱅기타고
    어디로 나들이 가는겨?
  • 답댓글 작성자꿈앤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사카 왔지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