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치도 울고 스르라미우는 여름
름름한 사마귀앞에서 기를 못피는데
문밖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불볕 더위
턱밑 근심거리 풀벌레도 있는걸까
에둘러 한 뼘 산그늘 질때 사랑도 저물고
서서히 뜨거운 여름도 청춘마냥 지겠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안개언니 좋겠당
-
작성자친구따라 작성시간 26.06.19 뜨거운여름처럼
뜨겁게 사랑도 해야지
오늘이 불금인데ㅎㅎ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사랑을 혼자하남?
우씽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19 상큼향기 그건~
우리 상큼이 말이 맞다~ -
작성자삼지구엽초 작성시간 26.06.19 뜨겁데이,,가까이 오지 말라,,, 땀나고 끈적 거리는데,, 뭐~할라코,,, 들어 붙노,, 이말인기라~~,,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