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사르르 온다
꾸벅꾸벅 졸다가
픽 쓰러져 꿈나라로
이~렇게 꿀잠은
꿀맛이다
안~그래도 잠을
너무 많이 자서
살만 덕지덕지 찌지만
오~내 살 좀 사가이소
공짜로 가져가세요
네~말만 잘하면
몽땅 드리리오
마음만 남겨 두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꿈앤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맨날 헛빵만
친다요
지기님 -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23 와ㅡ
인장이
꽃대가 많이나왔네
일주일이라도
피어있슴 좋으련만
하루살이라
뱃살은 내것도
무거워 ㅡㅋ -
답댓글 작성자꿈앤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하루밖에 못살고 가
예쁜꽃이
형님 쬐끔 가져가실래
1키로만 들일게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시간 26.06.23 쟈 꽃필때 보니
꽃잎 하나하나 탁탁 벌어지는게 눈에 보이더만요
어릴때 하얀 꽃 필때
넘 신기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꿈앤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상큼향기 옛날에는 꽃인가 했는데
이제는 새롭게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