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치행시방

잠이 안오네/밤하늘에 별들

작성자꿈앤들|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8

잠~이 사르르 온다
꾸벅꾸벅 졸다가
픽 쓰러져 꿈나라로

이~렇게 꿀잠은
꿀맛이다

안~그래도 잠을
너무 많이 자서
살만 덕지덕지 찌지만

오~내 살 좀 사가이소
공짜로 가져가세요

네~말만 잘하면
몽땅 드리리오
마음만 남겨 두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꿈앤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맨날 헛빵만
    친다요
    지기님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23 와ㅡ
    인장이
    꽃대가 많이나왔네
    일주일이라도
    피어있슴 좋으련만
    하루살이라

    뱃살은 내것도
    무거워 ㅡㅋ
  • 답댓글 작성자꿈앤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하루밖에 못살고 가
    예쁜꽃이
    형님 쬐끔 가져가실래
    1키로만 들일게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23 쟈 꽃필때 보니
    꽃잎 하나하나 탁탁 벌어지는게 눈에 보이더만요
    어릴때 하얀 꽃 필때
    넘 신기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꿈앤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상큼향기 옛날에는 꽃인가 했는데
    이제는 새롭게
    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