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위즐 작성시간 26.06.17 쉬우면서도 살짝 익으면 맛있을것 같아요
한번 해봐야겠어요
덤벙덤벙^^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국물 좋아하는분들은
다용도로 쓰임이 좋을듯
익으면 송송 썰어
국수말아도
아이들 반찬으로도
좋을듯 하네요 -
작성자박여주 작성시간 26.06.18 자박하게 담은
열무김치처럼
배추 김치도
시원하니 맛있을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요즘 사람들
다들 사먹는데
먹어보니 다르단
말을 하네요
-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시간 26.06.18 실패하면 우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