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궁 해설하러 갑니다
날씨가 넘 추워도
쨍쨍 내려찌는 더위도
해설에는 도움을 주지 않습니다
동구릉 해설할때는
싱그러운 날씨 푸른 숲이 너무 좋았는데
오늘은 어찌될지 모르겠어요
전직 선생님들 출신이 많은
시와 소설을 쓰는 분들 모시고
오늘은 열강을 하고 올까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나와보니 바람불고 좋으네요
-
작성자친구따라 작성시간 26.06.06 일당
마니 받고
오시게ㅎ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ㅋㄷㅋㄷ.점심값 버는거죠ㅋㄷ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06 상큼향기 해박한 지식이 있어야
해설사를 하는거니 대단한거지
우리나라 인간들 참나쁜게
해외여행가서 가이드 대하는거야
가이드정도 할려면 그나라 말도해야하고 여러정보도 많이 알아야하는데
대하는 태도가 안좋더라고~
그런데 우리나라 해설사들 한테는 찍소리 못하고 경청하던데~ㅋ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06 버퍼링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