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에도 안오는디
집에있슴 종일 엎치락뒤치락
슝 ㅡ
이천에오면 ㅡ호국원 셔틀
딸들 사위들 뭣이 그리 바쁜지
사위자식 ㅡ? ㅡㅋ
어슬렁왔다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가까워서 후딱
다녀왔네요 -
작성자친구따라 작성시간 26.06.06 사위는
남인데 ㅋㅋ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맞어유
속으로 기대한 장모잘못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06 저는~
장인 기일때 무슨일이 있어도
집사람을 보내줍니다
저는 출근땜에 안가는게 아니고 못갑니다~ㅋ
헌데 처제들도 안오는걸 좋아 합디다
왜냐하면 형부 있으면 지들끼리 키득 거리지도 못하고
얌전하게 있어야하니 힘든다나~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버퍼링
친정 행사에
결혼후 한번도 가본적
없이 바보처럼 살았노라 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