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요

갈까말까(71회 현충일)

작성자소엽|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6


명절에도 안오는디
집에있슴 종일 엎치락뒤치락
슝 ㅡ
이천에오면 ㅡ호국원 셔틀

딸들 사위들 뭣이 그리 바쁜지
사위자식 ㅡ? ㅡㅋ

어슬렁왔다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가까워서 후딱
    다녀왔네요
  •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06 사위는
    남인데 ㅋㅋ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맞어유
    속으로 기대한 장모잘못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06 저는~
    장인 기일때 무슨일이 있어도
    집사람을 보내줍니다
    저는 출근땜에 안가는게 아니고 못갑니다~ㅋ
    헌데 처제들도 안오는걸 좋아 합디다
    왜냐하면 형부 있으면 지들끼리 키득 거리지도 못하고
    얌전하게 있어야하니 힘든다나~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버퍼링 
    친정 행사에
    결혼후 한번도 가본적
    없이 바보처럼 살았노라 ㅡ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