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윗 작품은 오래전 그렸다네요
동생 작품 5월달에 전시도
했다는디 언니는 쏘대느라
건너다보니 여의도
서울의 달이 두둥실
유람선도 떠가는데 밤섬이 가려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친구따라 작성시간 26.06.08 고운자리
안방에다
하나
걸어 놓을까요ㅎ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08 초상권 침해로
걸리지 않을까요
최소한 수백만원은 넘는데~ㅋ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동생은 인터넷 까페
안보니깐 ㅡㅋ -
작성자박여주 작성시간 26.06.08 동생분은 그림 전시
소엽언니는 사진 전시
건 어떼요?
제생각엔 괜찮을것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난 그림
그리는것만봐도 답답
폰 사진 가지고 무슨 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