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요

마포

작성자소엽|작성시간26.06.07|조회수25 목록 댓글 10

맨윗 작품은 오래전 그렸다네요

동생 작품 5월달에 전시도
했다는디 언니는 쏘대느라

건너다보니 여의도
서울의 달이 두둥실

유람선도 떠가는데 밤섬이 가려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08 고운자리
    안방에다
    하나
    걸어 놓을까요ㅎ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08 초상권 침해로
    걸리지 않을까요
    최소한 수백만원은 넘는데~ㅋ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동생은 인터넷 까페
    안보니깐 ㅡㅋ
  •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08 동생분은 그림 전시
    소엽언니는 사진 전시
    건 어떼요?
    제생각엔 괜찮을것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난 그림
    그리는것만봐도 답답
    폰 사진 가지고 무슨 ㅡ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