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요

수박

작성자소엽|작성시간26.06.10|조회수29 목록 댓글 6


어제는 시원한 수박이
먹고싶어서 올림픽공원에서 오다가
모란 자주가는 가게 가면
싱싱하고 좋은과일이 잔뜩
에스컬레이터에.
엘베에 겨우싣고
딸에게 집앞으로
케리어 들고나오라니
정거장에 대기

어휴
수박은 커야 맛있어서
가져와보니 너무커서
반쪽은 방금 딸 출근길에
막내네 보내고
김치도 백김치도

절때 안준다면서 또 ㅡ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몇번 들었다 놨다
    먹을생각에 으랏쟈챠ㅡㅋ
    엘베
    에스컬레이터에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10 소엽 위에수박~
    설마 지금 나보고 먹으라는건 아니겠지~
  • 작성자샘터2 | 작성시간 26.06.10 역시 딸 사랑은 끝이 없으신 듯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나만 잘살자 해놓고 또 이렇네요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0 아~~,,ㅎ, 시원한 수박 화채가,,땡기는 구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