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요일은
누구를 만나더라도
어디서
무엇을 하더라도
싱그러운 목소리로
목청껏 소리내어 웃어보는 날
즐겁게 웃어보는 날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꿈앤들 작성시간 26.06.11 신나게 노는날
어딜가도
또 웃으며 출발 -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11 모교라해서
핵교종이 땡땡땡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11 오늘은 왠일인지
친구 녀석이 시내 바람쇠러 가자고 한다
지는 백수고 나는 일하는데~
하여튼 요것들이 예의라는게 없어요~
착한사람 맘속에 바람 넣다니~~~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11 버퍼링
크크 ㅡㅋ
착한사람 가슴에
바람만 나쁜친구네요 -
답댓글 작성자친구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소엽 나쁜친구가
의리 있다니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