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기 전에
다른 카페 글쓰는 방에
글하나 쓰고
진하게 커피내려
커피 마시고
가져갈 음식 가방속에 넣을
참외 깎고
과일 씻고
얼굴 화장품으로 변장하고
등산복 옷 갈아 입고
산으로 튈준비
나는 왜
고운자리 카페 방에
빨간불이 꺼지면 불안하지?
이게 무슨 병일까?
고운자리 여러분들이 진단좀
내려줘요
바쁜데 이방 불꺼져서
부리나케 쓰고 나갑니다
우하하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ㅋㄷㅋㄷ
정상
근데 왜 불안증이
조급증이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13 상큼향기 그게다~
남을배려하는 자기 희생이고
정이라는거다
그런 리더쉽이 있어야 세상이 돌아가고 살맛 나는거지~
그덕분에 아빠는 출석부 부터 시작해서 이방저방 다니며 읽고 감상하다보면
족히 한시간은 기본으로 허비하도록 아빠를 꼼짝 못하게하니
우리 상큼이가 미워 죽겠다~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버퍼링 아빠가 미워해도
상큼이는 싱글벙글
ㅋㄷ -
작성자꿈앤들 작성시간 26.06.13 나도 불꺼지면
걱정 돼서는데
이제 백수가 뭐가 바쁜지
잊어버려요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ㅋㄷㅋㄷ
언니가 예전에 불 다 켜놨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