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요

굿모닝!

작성자친구따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27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15
    이 아가씨 몸매
    닮고싶다
  • 답댓글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5 예,, 좋읍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15 우리 소엽이~
    아가씨때 모습이랑 같구나
    나이들면서도 저런 몸매를 부러워 하면 안된다
    저런 몸매는 나이가들면
    안아픈데가 없고 특히 허리가 젤루아파 비실거리기 일쑤야
    누가 뭐래도 나이가 들면 통통하게 배도좀 나오고해야
    큰병이와도 거뜬하게 버틸수 있으니
    지금 그대로가 젤루좋고 복받은거다~
    그리고 저런 몸매는 대체로 유전이니 부모탓하기 바란다~ㅋ
  • 작성자꿈앤들 | 작성시간 26.06.15 나도 다시태어나면
    저렇게 살아야지
  • 답댓글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5 당당하고 이쁘게~~,,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