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요

농땡이

작성자상큼향기|작성시간26.06.18|조회수24 목록 댓글 6

피고  오전내 잤어요

어제  장한평  갔다  구리 들어오는데

드럼  동호회  연락

또 오징어   멍개회에  한잔

놀다  들어오니  12시

아침 눈뜨니  힘들어

다 재꼈어요

푹  자고  일어나니  넘좋은데요

ㅋㄷㅋㄷ

 

오전일정 재끼고

중간일정  재끼고

오늘  일정 stop

 

봐서 취미생활도  쪽낼까  싶어요

몸 유연성 때문에  한건데  ㅋㄷㅋㄷ

 

그리고  오늘

드럼도 재낄 예정

저녁에  일있어서

 

앞으로  드럼은  오전에가서  연습하기로

오후는  피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드럼실이 집 앞입니당 ㅋㄷ
  •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18 쌓인 피로가
    한번에 밀려 왔나 봅니다
  •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18
    낼 금요일인데
    낼 까지
    쭈우욱 농땡이치기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18 제가볼땐~
    우리 상큼이는
    사서고생 하는것 같아요
    그러면서 피곤하다 하면 안되죠
    하여튼 아줌마들은 거의가 다그런것 같아요
    사나들은 절대로 그렇게 안하는데~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8 농땡이도 자주하면,, 버릇~,, 된데이~~,,ㅎ,ㅎ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