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 오전내 잤어요
어제 장한평 갔다 구리 들어오는데
드럼 동호회 연락
또 오징어 멍개회에 한잔
놀다 들어오니 12시
아침 눈뜨니 힘들어
다 재꼈어요
푹 자고 일어나니 넘좋은데요
ㅋㄷㅋㄷ
오전일정 재끼고
중간일정 재끼고
오늘 일정 stop
봐서 취미생활도 쪽낼까 싶어요
몸 유연성 때문에 한건데 ㅋㄷㅋㄷ
그리고 오늘
드럼도 재낄 예정
저녁에 일있어서
앞으로 드럼은 오전에가서 연습하기로
오후는 피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드럼실이 집 앞입니당 ㅋㄷ
-
작성자박여주 작성시간 26.06.18 쌓인 피로가
한번에 밀려 왔나 봅니다 -
작성자친구따라 작성시간 26.06.18
낼 금요일인데
낼 까지
쭈우욱 농땡이치기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18 제가볼땐~
우리 상큼이는
사서고생 하는것 같아요
그러면서 피곤하다 하면 안되죠
하여튼 아줌마들은 거의가 다그런것 같아요
사나들은 절대로 그렇게 안하는데~ -
작성자삼지구엽초 작성시간 26.06.18 농땡이도 자주하면,, 버릇~,, 된데이~~,,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