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요

드럼치고

작성자상큼향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5

이제사  집에  왔어요

요즘 실실  하모니커도  불어보는데

나이들어  하는게 아님 ㅠㅠ

숨차요

두들기는게  훨  낫다는  생각

ㅋㄷㅋ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22 하모니커도~
    우리 상큼이처럼 음악에 재능이 있는 사람들이
    불어야 화음이 되지
    소엽이처럼 부끄러움이 많으면 음계만
    국어책 읽듯이 한단다~
  •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23 드럼도
    하모니카도
    음악은 별로 ㅎ
  • 답댓글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23 나도 해보니
    안 맞아서 치움
  • 답댓글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23 소엽 오늘 출석부 당번 ㅎㅎ 올리셔야죠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23 친구따라 
    에구구
    까묵고 화장실
    다녀오니 꿈님이 ㅡ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