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사 집에 왔어요
요즘 실실 하모니커도 불어보는데
나이들어 하는게 아님 ㅠㅠ
숨차요
두들기는게 훨 낫다는 생각
ㅋㄷㅋ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22 하모니커도~
우리 상큼이처럼 음악에 재능이 있는 사람들이
불어야 화음이 되지
소엽이처럼 부끄러움이 많으면 음계만
국어책 읽듯이 한단다~ -
작성자친구따라 작성시간 26.06.23 드럼도
하모니카도
음악은 별로 ㅎ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23 나도 해보니
안 맞아서 치움 -
답댓글 작성자친구따라 작성시간 26.06.23 소엽 오늘 출석부 당번 ㅎㅎ 올리셔야죠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23 친구따라
에구구
까묵고 화장실
다녀오니 꿈님이 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