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친구따라 작성시간 26.06.11 시골에
안살아봐서ㅎ
그래도
내어릴적
부산 수정동 산만디는
머리속에
그려지는데ㅎㅎ -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시간 26.06.11 천호동 첨 이사오니
길동은 깡촌
소는 아니더라도
논ㆍ밭은 있었지요
울 아버지 다시 이사 ㅋㄷㅋㄷ
모기 뜯겨서 몬살긋다고
ㅋㄷㅋㄷ -
작성자박여주 작성시간 26.06.11 잊힐리가 없어요... 없어
-
작성자삼지구엽초 작성시간 26.06.12 고향에 대한,, 또는 과거를 그리워하며,잠시 시름에 잠겨 본다,,,
이게 어린시절에,,노스탈쟈이던가~~~,,ㅎ,ㅎ 그곳이 차마 꿈엔들 잊힐리야~~,,ㅎ,
맨아래에,, 門前沃畓 망쳐놓은,, 개망초가,,, 玉에 티라 ~~~ ,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시골 문전옥답
농삿꾼에겐 웬수가
따로없는. 개망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