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동좋은글

질투

작성자상큼향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29 목록 댓글 19

질투는
사랑이 있는 곳이면
어디에나
따라붙는 못된 방해꾼이지요
질투할 힘이 있으면
그 힘으로
더 예쁜 사랑을 만드세요
쓸데없는 질투로
아까운 시간을 낭비한다면
그것처럼
어리석은 일은 없을 것입니다

알렉산드르 뒤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상도 | 작성시간 26.06.14 상큼향기 
    그럼요 ~
    음모는 비겁한것 ~ ㅎ
  • 답댓글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14 반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상도 | 작성시간 26.06.14 소엽 
    지두요 무쟈게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상도 서로 얼굴보며
    슬기롭게
    잘 살아봅시당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4 잘~해보소,, 내는 그런 질투를 느껴 본적도,, 느낄만한 여자도 없소이다~~,,ㅎ
    좀 더,, 솔직해질수 없는거냐,,, 이런거라우~~~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