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는
사랑이 있는 곳이면
어디에나
따라붙는 못된 방해꾼이지요
질투할 힘이 있으면
그 힘으로
더 예쁜 사랑을 만드세요
쓸데없는 질투로
아까운 시간을 낭비한다면
그것처럼
어리석은 일은 없을 것입니다
알렉산드르 뒤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상도 작성시간 26.06.14 상큼향기
그럼요 ~
음모는 비겁한것 ~ ㅎ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14 반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상도 서로 얼굴보며
슬기롭게
잘 살아봅시당 -
작성자삼지구엽초 작성시간 26.06.14 잘~해보소,, 내는 그런 질투를 느껴 본적도,, 느낄만한 여자도 없소이다~~,,ㅎ
좀 더,, 솔직해질수 없는거냐,,, 이런거라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