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동좋은글

사랑의 기쁨 / 이해인

작성자상도|작성시간26.06.14|조회수27 목록 댓글 2

 

 

 

❤ 사랑의 기쁨 ❤

일을 하다가도

자꾸만

웃고 싶은 마음 

혼자 있으면서도

세상을 다 가진 듯

충만한 마음 

누가 시키지 않아도

자꾸만 무얼 주고 싶고

나누고 싶은 마음 

아픈 것도

내색않고

끝까지 참고 싶은 마음 

장미를 닮은

사랑의 기쁨이겠지

가시가 있어도 행복한

사랑의 기쁨이겠지 

-ㅤ이해인<희망은 깨어 있네>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14
    이 수녀님은
    사랑표현이 참 직설적이당
    가시가 있어도. 행복한 사랑의 기쁨 ㅡㅋ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5 소유하는 者.... 기쁨이 있으리다,,,ㅎ
    잘~쓰고 제자리에 갖다 두이소~~~,,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