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니아
맛ㆍ점 하셨을까요?
산골엔 소나기가 쏟아지는 중입니다.
조금 거친 소나기여요.
바람이 이리저리 소나기를 데리고 날라 다니는중입니다.
오늘은 물시중 건너 뛰어도 걱정없는 그런 날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더위도 한풀 꺾인듯 ...
송화가루 세척두 해주고요.
웬지 오늘은 보너스가 많은 휴일입니다.
배부르게 식사 끝내시고 오수 한잠 하셔도 좋을듯 하여요.
남은 휴일도 즐거운 시간으로 가득 채우시며 오늘 하루도
무병ㆍ무사무탈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