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7일 일요일 출석부

작성자아르빈스(영월)|작성시간26.06.07|조회수7 목록 댓글 2

가지니아

맛ㆍ점 하셨을까요?
산골엔 소나기가 쏟아지는 중입니다.
조금 거친 소나기여요.
바람이 이리저리 소나기를 데리고 날라 다니는중입니다.
오늘은 물시중 건너 뛰어도 걱정없는 그런 날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더위도 한풀 꺾인듯 ...
송화가루 세척두 해주고요.
웬지 오늘은 보너스가 많은 휴일입니다.
배부르게 식사 끝내시고 오수 한잠 하셔도 좋을듯 하여요.
남은 휴일도 즐거운 시간으로 가득 채우시며 오늘 하루도
무병ㆍ무사무탈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내음 (군산) | 작성시간 26.06.07 꽃 집사님 휴일을 만들어주고 푹 쉬시라고 소나기와 시원함을 갖이 보내주었나 봅니다
    덕분에 편한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장미향기(동해) | 작성시간 26.06.08 나는 상동 성당에서 미사 까지 봉헌 하고 왔네요
    태백에 내려 오니 가랑비가 왔는데...
    아픈 아이 보니 가슴이 아려옵니다.
    빈스님도 많이 힘들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