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스부케
꽃 모닝~
꿀 모닝~
구름이 무거운 월요일입니다.
금방 하늘에서 비가 우두두 떨어질듯하여요.
국화반 새벽수업 끝나고 잠시 휴식중입니다.
6월도 엊그제 첫날 같았는데
3/1을 사용했어요.
추위가 가신것도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것도 아닌듯
오늘은 춥기까지 합니다.
고르지 못한 일기에 감기환자들이 많아진듯 하여요.
어디에 계시던지 건강 두손 꼭잡으시고 오늘 하루도 무병ㆍ무사무탈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