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8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아르빈스(영월)|작성시간26.06.08|조회수12 목록 댓글 2

마더스부케

꽃 모닝~
꿀 모닝~
구름이 무거운 월요일입니다.
금방 하늘에서 비가 우두두 떨어질듯하여요.
국화반 새벽수업 끝나고 잠시 휴식중입니다.
6월도 엊그제 첫날 같았는데
3/1을 사용했어요.
추위가 가신것도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것도 아닌듯
오늘은 춥기까지 합니다.
고르지 못한 일기에 감기환자들이 많아진듯 하여요.
어디에 계시던지 건강 두손 꼭잡으시고 오늘 하루도 무병ㆍ무사무탈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미향기(동해) | 작성시간 26.06.08 아무리 바쁘시드래두 건강은 필수 에요
    할일이 많아두 넘 많은듯 ..

    지나간 시간들이 훅 지나고 보니 지나간 세월 만큼 이나 아쉬움이 남 았다는게 장미 향기의 과거 입니다.
    모든게 다아 찰라의 순간들입니다.
    그 많은 일거리 에 노예가 되지 않길 바래 봅니다.
  • 작성자풀내음 (군산) | 작성시간 26.06.09 마더스부케가 약간변이가 온걸까요
    나름 이쁘긴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