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11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아르빈스(영월)|작성시간26.06.11|조회수10 목록 댓글 1

엘리제블러섬

꽃 모닝~
꿀 모닝~
향기 모닝~
엘리제는 여름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산골 장미지만 반짝반짝합니다.
아직 기온이 낮아 화색두 예쁨이요. 향기도 뿜뿜이요.
몸매도 낭창 거립니다.
풍뎅이의 가해두 없어서 깔끔하기 까지 합니다.
하늘과 땅사이는 고지대 정원이지만 장미꽃이 늘 함께하는것 같습니다.
흰인가목이 문을 열어 봄ㆍ 여름ㆍ 가을...엘리제 블러섬이
마감을 합니다.
꽤적한 공기와 가득한 운무
한겨울 추위를 빼고는 살기 좋은 곳이 아닐런지요.
애써 빈스는 그리 여기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늦장미의 계절이 찾아든 하늘과 땅사이 향기를 실어 보내 드리오니 오늘 하루도 무병ㆍ무사무탈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

늘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내음 (군산) | 작성시간 26.06.11 낭창거리는 장미가지에서 향기로운 행복을 찾으시는 빈스님 당신른 진정 꽃 집사가 맞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