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12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아르빈스(영월)|작성시간26.06.12|조회수14 목록 댓글 2

에리자베스(블루토파즈)
스윗 천지간

꽃 모닝~
꿀 모닝~
쌍쌍 파티가 열리는 중입니다.
습하고 낮에는 고온으로 올라
어린 초록이들이 살기가 고달픕니다.
새벽부터 곰팡이병 방제하고
빈스는 오늘 전문정원관리사
필기&면접 보러 출발합니다.
6개월의 긴 학습기간이 떡~
버티고 섰지만 긴 기다림 뒤에 주어진 도전이니 인내하며ㅈ달게 받아 들이려 노력하는중...
빈스정원은 올해 집사가 출타중인 변수가 생ㄱㅣ게 되었습니다.
합격 통지서 가지고 돌아오기를
응원해 주시어요.
오늘 하루도 무병ㆍ무사무탈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

늘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내음 (군산) | 작성시간 26.06.12 열심하셔서 좋은 성과 있으시기를요
  • 작성자장미향기(동해) | 작성시간 26.06.12 빈스 정원도 변화를 갖길... 그동안 수고한 보람이 큰 열매로 맺어지길 기원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