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꽃 k.테라로사
한낮 햇볕이 이글이글 소리를 내는것 같습니다.
엊그제는 우박이 떨어져 혼비백산하게 만들더니
오늘은 기름 끓는 소리가 들리는듯 하여요.
연당원 국화 물시중 들고 놀이터에 앉아 정원으로 떠나고 남은 초록이들 다독이고 있어요.
사람도 초록이도 적응키 어려운 요즘 환경입니다.
어디에 계시는 주말이 되더라고 건강은 꼭 챙겨 다니시기를 바라며 오늘 하루도
무병ㆍ무사무탈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
늘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