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15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아르빈스(영월)|작성시간26.06.15|조회수13 목록 댓글 2

꽃 모닝~
꿀모닝~
햇살이 이글 거리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하여요.
그래서 인지 시원한 화색과 깔끔한 요아이가 눈길을 오래도록 잡고 있습니다.
한 주가 새로이 문을 열어서 또 일주일이 주어졌습니다.
빈스는 주말부터 전문정원관리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세금 낭비 안하려면 열심히 낙오하지 않고 끝까지 가야하겠지요.
긴장...만점입니다.
시작하는 오늘 하루도 무병ㆍ무사무탈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내음 (군산) | 작성시간 26.06.15 열공하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아르빈스(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꽃 모닝~
    더위에 잘지내고 계신거지요.
    비가 부족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