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17일 수요일 출석부

작성자아르빈스(영월)|작성시간26.06.17|조회수7 목록 댓글 1

고산 패랭이

꽃 모닝~
꿀 모닝~
아침부터 용광로입니다.
광주 가느라고 도로에 나왔더니 고속도로가 열기로
이글 거리고 있습니다.
오가시는길 뜨거운 햇빛 조심 하시고 수분 섭취도 충분하게 하시며 6월의 뜨거운날...
오늘 하루도 무병ㆍ무사무탈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

늘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향기(영월) | 작성시간 26.06.17 올들어 젤 더운날같아요
    몇방울 비가 왔으니
    낼은 조금 선~~할까요
    조심 다니시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