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19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아르빈스(영월)|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2

꽃 모닝~
꿀 모닝~
빈스는 수업중입니다.
살짜기 한눈 파는중입니다.
많이 어려워요.
클났다요...ㅠ
주말 계획 유용하게 세우시며
오늘 하루도 무병ㆍ무사무탈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내음 (군산) | 작성시간 26.06.19 여테까지도 어려웟으니 이정도 쯤이야 빈스님한테는 껌일듯 힘내서
    홧~~~팅
  • 작성자갈향기(영월) | 작성시간 26.06.19 내공 있으신데 뭔 걱정이세요
    힘내세요
    홧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