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9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아르빈스(영월)|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꽃 모닝~꿀 모닝~빈스는 수업중입니다.살짜기 한눈 파는중입니다.많이 어려워요.클났다요...ㅠ주말 계획 유용하게 세우시며오늘 하루도 무병ㆍ무사무탈하시기를 소망합니다.늘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풀내음 (군산) | 작성시간 26.06.19 여테까지도 어려웟으니 이정도 쯤이야 빈스님한테는 껌일듯 힘내서 홧~~~팅 작성자갈향기(영월) | 작성시간 26.06.19 내공 있으신데 뭔 걱정이세요힘내세요홧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