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20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아르빈스(영월)|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2

비오는 주말입니다.
빈스집은 비가 지키고 빈스는
열공중입니다.

새벽에 일어나 요 아이들 수분 시키고...ㅋ
궁금 하시지요?
빈스도 궁금해집니다.
살아서 저 아이 꽃은 볼 수 있을지는?
오가시는길 안전한 하루 되시고
오늘 하루도 무병ㆍ무사무탈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

늘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내음 (군산) | 작성시간 26.06.20 살아서 볼수있을지는 몰라도 어떤녀섯이 나올지 엄청 궁금합니다
  • 작성자갈향기(영월) | 작성시간 26.06.20 벨벳색감이 느껴지는 아마 멋집니다
    부비부비 잘하셔서 식솔 많이 늘리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