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21일 일요일 출석부

작성자아르빈스(영월)|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1

당매자나무

꽃 모닝~
꿀 모닝~
비가 가믐을 싹~ 데리고 갔습니다.
오랜만에 쾌적한 날씨여요.
햇살이 없어서 움직이기 편하고
건조하지 않아 숨쉬기 편해서 풀들도 신이 났습니다.
연이틀 공부 책상에 앉아 머리 쓰느라 심신이 고단했나봅니다.
게으름 피우고 싶은 오늘 이어요.
아이러니는 떠내려온 낙엽이 물 파이프를 척 막아서 새벽부터 산행을 하였다는요~
새소리에 귀 기울이며 달달한 코오피 한잔 드리킹 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무병ㆍ무사무탈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

늘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내음 (군산) | 작성시간 26.06.21 그리덥지않아서 산행하시기엔 그래도 괜찮으셨을듯
    한여름이 아니여서 다행이라 생각하면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