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Have A Good Day~~♥

작성자시지(오선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0

♥하루를 여는 지혜♥

생각해보면

나를 힘들게 했던 사람에게

왜 그리 집착 했는지 모르겠다

그럴 필요 전혀 없었는데

끊어진 인연을 끊어진 채로 두지 못하고

왜 그리 이으려고 노력했는지 모르겠다

그럴필요 전혀 없는데.

-감성열차-

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