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 사항

[스크랩] 굿바이! 아쉬운 5월의 마지막 날!

작성자牧松 ( 이명식 )|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굿바이👋 아쉬운 5월의 마지막 날!

5월이 눈 깜짝할 사이에
끝자락입니다

힘들었던 기억들은
모두 털어버리시고

다가올 6월에는
넘치는 행복과 웃음이
가득할 수 있길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오늘도 홧~팅^^♥


👋5월 이별의 순간입니다👋

어느덧 오월도 종착역으로
우거진 초록 숲 속삭임
달려가는 세월

한여름 6월을 향하는 시간
파도처럼 밀려오던 5월
벌써 떠나가요

참! 빠르게도 흐르는 시간
유월의 문 앞에 섰네요

완연한 여름날의 불볕더위
서서히 기온이 오르면
불타는 가마솥

초여름 5월 이별의 끝자락
아지랑이 춤추는 햇살
뜨거운 유월로

대문 앞 노크하는 6월이여
먼 산에 뻐꾸기의 노래
확실한 여름날

절반을 향한 6월
고왔던 봄도 여름으로
세월이 갑니다

- 임영석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