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만 예전처럼 장시간 즐기기에는 사정상 한계가 있어 간보는 중입니다.
지난 스팀에서 세일을 해서 FS2024 스탠다드 버전으로 구매했는데 이유는 여러 가지 사는 것을 고려 했을 때 풀패키지 보다 스탠다드가 낫다는 판단 하에... 스탠다드로
한 10분정도? 맛보기 체험해봤는데 예전에 플레이했던 FSX와 완전 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거 튜토리얼 및 FS2024하는 유튜브 나 강좌를 보려는 계획을 세웠습니다만.. 이 계획이 하필 헬게이트 시기와 겹쳐 오래갈것 같네요..ㅜㅜ
장비는 뭐... 이미 올렸었으니 참고 하시면....
https://cafe.daum.net/msflight/JZwI/4811
예전에 쓴 조이스틱과 에어버스 스로틀... 네 에어버스 위주로 차츰차츰 플레이.....
p.s 여러분 모니터구매는 직접 보고 사시길 권장 드려요.(실물을 직접 보고 구매처는 자유)
43인치 모니터 2년 째 쓰는데 만족반 후회반 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