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들만의 승급 심사!
흰띠에서 흰노띠로 한 단계 레벨 업!!
씩씩한 목소리와 당당한 자신감, 그리고 파워 넘치는 기합까지!
그동안 허니 선생님과 함께 차곡차곡 쌓아온 태권도 실력을 친구들 앞에서 멋지게 펼쳐 보였답니다~~ >.<
어찌나 귀엽고 씩씩하던지요! 바라만 봐도 건강한 기운이 뿜뿜~💪 친구들의 힘찬 박수와 응원 속에서 한층 더 의젓한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
흰띠에서 흰노띠로, 띠 색깔만 달라진 것이 아니라 용기와 자신감도 한 뼘 더 자란 하루!✨
앞으로도 씩씩하게 도전하며 쑥쑥 성장해 갈 우리 친구들에게 힘찬 박수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