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뇌건강 해봄

작성자8조/최승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15 목록 댓글 0

오숙향어르신

색칠하는걸 하고 싶다고 하여 선 긋기와 감정 색칠하기 진행함. 칠하고 싶은 색으로 색칠해도 된다고 말씀드렸으나 똑같이 색칠하고 싶다고 하셔서 보고 열심히 색칠하심. 나머지는 집에 있을때 천천히 혼자 해보겠다고 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