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봄 필사 .색칠 작성자7조 임경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순례어르신.넘어지셔서 오른쪽 팔을 다치셨다고하심 힘이 안들어가져서외팔로 양치하고 세수도 하신다며 색칠도 글씨쓰시는것도 대충해보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