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스프레이만들기

작성자박영숙|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1

박문자어르신--양어깨가 너무 아파서 현재기분은 별로 안좋으시고 명상시간을 갖고 룸스프레이를 만들어 안그래도 요즘 방에서 쿰쿰한 냄새가 나서 거실에서 주무셨다며 스프레이를 방에뿌리고 좋은 향기가난다하시며 기분이 조금 좋아졌다고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기분이 좋아 지셔서 다행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