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양기어르신
자주 느끼는 감정이 불안과 외로움이라고 하셨는데 영상을 보면서 눈을 감고 명상하는 시간을 가지니 마음이 안정이 되고 편안해진다고 하심
오일 미스트를 만들어 집안 곳곳에 뿌리니 좋은 향기가 난다며 기분이 좋다고 하셨음
다음검색
정양기어르신
자주 느끼는 감정이 불안과 외로움이라고 하셨는데 영상을 보면서 눈을 감고 명상하는 시간을 가지니 마음이 안정이 되고 편안해진다고 하심
오일 미스트를 만들어 집안 곳곳에 뿌리니 좋은 향기가 난다며 기분이 좋다고 하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