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스프레이 만들기

작성자4조/김희|작성시간26.06.09|조회수12 목록 댓글 1

이길부어르신
이왕이면 기쁨이라는 감정이 좋다고 색칠을 하시며 한껏 웃으시고 오일을 열어 향을 맡으며 좋은내가 난다고 하시며 룸스프레이를 만들어 어르신옷에 내옷에 뿌려보며 활동하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향기가 마음에 들어 다행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