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스프레이만들기

작성자5조김연옥|작성시간26.06.09|조회수21 목록 댓글 1

정일엽어르신-명상을 하시면서 먼저 하늘나라로 떠나보낸 아드님이 그립다며 누구에게나 희노애락은 있다고 , 스스로를 향한 위로와 격려의 포옹을 하시는 모습에 마음이 뭉클 했습니다.룸스프레이 향이 참 좋아 음식 하신후에도 뿌려야겠다 하십니다. 모든 프로그램이 어른신에게 작은 변화를 주는것 같다시며 매우 적극적으로 참여하셔서 뿌듯하고 감동인 시간이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오우~~ 우리 일엽어르신 너무 즐겁게 참여하시는 게 보이네요.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