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스프레이만들기 작성자5조김연옥|작성시간26.06.09|조회수2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일엽어르신-명상을 하시면서 먼저 하늘나라로 떠나보낸 아드님이 그립다며 누구에게나 희노애락은 있다고 , 스스로를 향한 위로와 격려의 포옹을 하시는 모습에 마음이 뭉클 했습니다.룸스프레이 향이 참 좋아 음식 하신후에도 뿌려야겠다 하십니다. 모든 프로그램이 어른신에게 작은 변화를 주는것 같다시며 매우 적극적으로 참여하셔서 뿌듯하고 감동인 시간이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오우~~ 우리 일엽어르신 너무 즐겁게 참여하시는 게 보이네요.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