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스프레이 만들기

작성자4조/조영애|작성시간26.06.09|조회수25 목록 댓글 1

김옥희어르신
어르신께서는 내가 자주 느끼는 감정찿기에는 기쁨,즐거움,평안에 색칠을 하셨으며 매일 습관처럼 본인에게 수고했다~ 사랑한다 하면서 다독 거리신다고 매우 즐겁게 다독 거리셨음 룸스프레이 만들기는 오일2가지 모두 섞으시면서 향은 어색하다 하셨음 즐거운 시간이었다 하셨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0 처음 접해보는 향이였군요. 그래도 행복해 보여서 다행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