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옥희어르신
어르신께서는 내가 자주 느끼는 감정찿기에는 기쁨,즐거움,평안에 색칠을 하셨으며 매일 습관처럼 본인에게 수고했다~ 사랑한다 하면서 다독 거리신다고 매우 즐겁게 다독 거리셨음 룸스프레이 만들기는 오일2가지 모두 섞으시면서 향은 어색하다 하셨음 즐거운 시간이었다 하셨음
다음검색
김옥희어르신
어르신께서는 내가 자주 느끼는 감정찿기에는 기쁨,즐거움,평안에 색칠을 하셨으며 매일 습관처럼 본인에게 수고했다~ 사랑한다 하면서 다독 거리신다고 매우 즐겁게 다독 거리셨음 룸스프레이 만들기는 오일2가지 모두 섞으시면서 향은 어색하다 하셨음 즐거운 시간이었다 하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