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현 어르신
요즘 감정 은 무감정 이시라고 하시며 냄새를 맡으시고 좋은향네 하시며 룸스프레이를 천천히 따라 만드심 너무오래 뭐든 혼자하셔서 즐거움 화남 기쁨의 표현을 잘 안하신다고 하심 스프레이를 뿌리시며 다 쓰시면 남은 오일로 더 만들어 사용하시겠다 히심
다음검색
박수현 어르신
요즘 감정 은 무감정 이시라고 하시며 냄새를 맡으시고 좋은향네 하시며 룸스프레이를 천천히 따라 만드심 너무오래 뭐든 혼자하셔서 즐거움 화남 기쁨의 표현을 잘 안하신다고 하심 스프레이를 뿌리시며 다 쓰시면 남은 오일로 더 만들어 사용하시겠다 히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