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 스프레이 만들기

작성자6조/박영란|작성시간26.06.09|조회수23 목록 댓글 1

박수현 어르신
요즘 감정 은 무감정 이시라고 하시며 냄새를 맡으시고 좋은향네 하시며 룸스프레이를 천천히 따라 만드심 너무오래 뭐든 혼자하셔서 즐거움 화남 기쁨의 표현을 잘 안하신다고 하심 스프레이를 뿌리시며 다 쓰시면 남은 오일로 더 만들어 사용하시겠다 히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0 오일을 남기셨네요. 향이 진하셨나요? 그래도 처음 하시는데 잘 따라해 주신것 같아 다행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