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 스프레이 만들기

작성자4조장성희|작성시간26.06.10|조회수16 목록 댓글 1

박인자 어르신
오일병이 너우 작아서 오일방울 떨어지는 모양이 잘 안보인다고 하셔서 냄새로 오일 확인후 스프레이 도포후 향기 맡으며 마무리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0 병입구가 너무 작으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