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 스프레이 만들기

작성자3조 남정남|작성시간26.06.10|조회수17 목록 댓글 2

김인수어르신ㅡ감정표현도 잘하시고 하루 일과를 차분히 설명하시며 색칠도하심.스프레이 만드는것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고 냄새도 은은한게 좋다심.복지관서 만든 여러가지 아직도 있다며 꺼내서 보여주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0 향기가 마음에 들어 다행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