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 스프레이 만들기

작성자2조/ 김현숙|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1

장말수 어르신~
감정과 기분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색칠 글쓰기 진행함 일본사는 딸 전화가 오면 가장 좋다 하심
자애명상으로 나에 대한 소중함 나를 사랑한다라는 표현도 같이 해보며 어르신의 밝은미소 있는 얼굴에 늘 좋은마음 가지시고 평안하실수 있도록 위로드림
룸 스프레이 향이 좋다하시고 고맙다 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0 어르신 밝은 모습 앞으로도 계속 보길~~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