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 스프레이 만들기

작성자7조/이윤경|작성시간26.06.10|조회수18 목록 댓글 1

김영자 어르신 - 감정표현카드 쓰기 하시면서 '나는 쑥스러워서 이런거 잘 못하는데..'하시면서 두가지만 표현 해보셨음..감정표현하기가 쑥스럽지 않게 차츰차츰 연습해보기로 함
지난번 만든 핸드크림을 날씨가 더워져 잘 안쓰게된다고 하셔서 풋크림으로 쓰거나 바디크림으로 쓰라고 안내해드리고 룸스프레이는 잠 안올때 베개머리에 뿌려도 되고 커텐이나 공기중에 분사해서 사용하시라고 안내해드리고 옴. 향이 좋아서 머리가 맑아지는것 같다고 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0 향이 마음에 들어 다행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